크로와상 만들기,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 레시피

시작하며

크로와상과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는 점심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멋진 아이디어들입니다. 크로와상은 이탈리아식 식사를 즐기는 베이킹 친구들에게 합리적인 식사 메뉴이고,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는 프랑스 전통 음식의 멋스러운 조화로운 조합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늘 블로그에서 크로와상과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쉽게 따라해 보시고 제 맛을 경험해 보세요.

 

크로와상 만들기,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 레시피
-레시피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크로와상 만들기 준비물

크로와상은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가 많습니다. 우선 기본 재료로는 계란, 우유, 버터, 브레드, 치즈 등이 필요합니다. 또한, 과일, 단게, 소시지, 김, 과자 등의 추가 재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재료들을 각각 다른 냄비나 팬에 넣어 각각 데칼이나 스크램블로 준비합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한 다양한 재료들을 종이컵 또는 냅킨에 담아 크로와상을 완성합니다.

 

2. 손질 방법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는 프랑스 식당에서 인기 있는 아침 식사로, 이름 그대로 플레이트의 정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닭고기, 육수, 계란, 샌드위치, 과일, 요거트 등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손질이 필요합니다. 가장 먼저, 닭고기는 소금, 후추, 들깨 등의 양념재료를 넣고 양파를 써서 노른자 모양으로 만들어 낸 다음 후라이팬에 담가 구워줍니다. 계란은 달걀 속에 들어갈 물과 간장, 생강물, 다진 마늘을 넣고 소금과 후추로 양념한 뒤 계란후라이를 만들어 줍니다. 육수는 돼지고기, 다진 마늘, 양파, 간장, 소금, 후추로 양념한 뒤 선지를 넣고 끓여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샌드위치는 토마토 슬라이스, 베이컨, 아보카도 등을 넣고 베이킹 소금, 깨소금, 올리고당, 버터를 넣고 노른자 모양으로 만들어 내 식사를 마무리 합니다.

 

3.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 재료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는 입맛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골라 즐길 수 있는 식사로, 기본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토스트, 샌드위치, 베이글, 치즈, 베이컨, 계란, 요거트, 토마토, 스크램블 에그, 버터와 마카롱이 있습니다. 또한 이를 더 다양하게 하기 위해 오렌지, 귤, 딸기, 과일 스프레드, 건포도 등의 과일과 허브, 소스, 빵 잼 등도 넣을 수 있습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재료를 조합하여 맛있는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를 만들어 보세요.

 

4. 조리 방법

4. 조리 방법

크로와상은 프랑스의 식탁에 꼭 필요한 메뉴로 완성되기 위해 다양한 음식들이 필요합니다. 먼저 연어 또는 닭고기, 그리고 계란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합니다. 그 다음 베이컨, 스페셜리, 토마토, 버섯, 단호박 등의 야채를 간단하게 만들고, 피자, 간장소스를 곁들인 바게트를 만들어 놓습니다. 마지막에는 빵과 스무디를 준비하여 모두를 다시 한번 곁들여 크로와상을 마무리합니다. 다양한 식재료를 조합하여 멋진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를 완성해 보세요.

 

5. 맛있게 먹는 방법

크로와상을 만들 때는 재료는 간단하지만 맛을 내는데는 고민이 많습니다. 저는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 우유, 요거트, 잼, 베이컨과 같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이 재료들을 잘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재료마다 적당한 길이로 썰어주고, 요거트는 소금과 후추로 향을 내주고, 베이컨은 구워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빵을 토핑합니다. 요거트와 베이컨, 잼을 빵에 버무리고 마지막엔 우유를 붓습니다. 다 준비하면 매운 불에서 고기가 익고 가는 냄새가 점점 방출되면서 완성이 됩니다.

저는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를 만들 때 우유를 상에 붓기 전에 먼저 스크램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크램블은 빵 가운데에 따뜻함이 잘 담기고 맛이 더 깊어집니다. 따라서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이렇게 재료를 잘 준비하고 스크램블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빵을 더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상에 우유를 붓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크로와상 만들기,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 레시피
2-레시피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맺음말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 만들기는 생활에 소통하는 예술이자 식사를 즐기는 방법입니다. 특히 아침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필요한 재료는 간단합니다. 크로와상은 소시지, 계란, 토마토, 스테이크, 베이컨, 시금치 등이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먼저 모든 재료를 준비하고 냄비에 소시지를 넣어 끓이고 토마토와 계란을 넣어 그릇에 담습니다. 그릇에 담은 것을 열려있는 냄비에 넣고 비빔밥처럼 볶습니다. 볶은 내용물을 그릇에 담고 스테이크, 베이컨, 시금치 등을 추가합니다. 그릇을 오븐에 넣고 적당한 시간 동안 구워 마무리합니다. 마지막으로 달콤한 치즈와 샐러드를 곁들여 즐기면 프랑스식 아침 플레이트가 만들어집니다. 이렇게 만들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다음 번에 같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양파만 볶으면 끝나는 가장 쉬운 프랑스 가정식 [양파 스프]

양파만 볶으면 끝나는 가장 쉬운 프랑스 가정식 [양파 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