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브륄레” 만들기, 프랑스식 디저트 레시피

개요

크림브륄레는 프랑스식 디저트로 과즙과 크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맛이 특징인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레시피를 조금 변형하면 간단하고 맛있는 크림브륄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시즌에는 냉동과자로, 추운 날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즐겨보세요!

 

"크림브륄레" 만들기, 프랑스식 디저트 레시피
-레시피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크림브륄레의 맛과 원두

크림브륄레는 프랑스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크리브와 륄레를 결합한 맛이 있다. 이 디저트는 크리브가 달콤하고 상큼하고 륄레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크림브륄레는 먼저 원두를 그라디에르로 적당히 볶은 다음, 그라디에르로 만든 물과 우유, 요거트, 버터, 설탕 등을 함께 넣고 적당한 시간 약 20-30 분 동안 데치한다. 이후 크리브는 열매와 같이 달콤한 맛이 나는 과일과 조화롭게 만들어주는 데 사용되며, 륄레는 각종 생크림, 잼 등으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내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리고 여러 가지 과일을 넣어 다양한 맛을 낼 수도 있다. 크림브륄레는 간단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최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 프랑스식 디저트 레시피 준비하기

크림브륄레는 빵과 크림의 그릇을 만들어 각각 따로 만든 후 두 가지를 상호 결합해 프랑스식 디저트로 만드는 레시피입니다.

우선 빵을 만들기 위해서는 밀가루와 소금, 버터, 물이 필요합니다. 밀가루와 소금, 버터를 먼저 섞어주고 물을 넣고 고루 섞어 고루 익힌 피자 피자가루처럼 반죽합니다. 이후 반죽을 밀가루를 뿌려 반죽되게 하고 계란과 우유를 넣고 다시 섞습니다. 이후 반죽을 바게트 틀에 넣고 다시 익힙니다.

빵이 익으면 크림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유, 버터, 소금, 방부제 등이 필요합니다. 우선 섞은 반죽을 따뜻한 물과 함께 합치고 연속되게 섞습니다. 이후 버터를 넣고 크림 조각을 더해 기름에 볶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부제를 첨가하고 잘 풀어줍니다.

두 가지가 준비되면 빵을 그릇에 담고 크림을 바르고 겹쳐 만들어 줍니다. 이후 다시 빵에 크림을 바르고 겹치고 그릇에 감싸주면 프랑스식 디저트인 크림브륄레가 완성됩니다. 감자 스튜, 초콜릿 등을 넣어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셰리에 들어가는 빵은 생크림과 함께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3. 크림브륄레 만들기

크림브륄레는 프랑스 식 디저트 중 매우 인기있는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요리법입니다. 크림브륄레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버터 20그램, 레이즐루스 크런치 100그램, 설탕 1/4컵, 우유 1/4컵, 설탕 약간, 생크림 1/2컵, 바닐라 에스프레소 1/2티스푼. 먼저, 버터를 구워서 부드럽게 만들고, 레이즐루스 크런치를 넣어 가볍게 바르고, 설탕, 우유, 설탕 약간, 생크림, 바닐라 에스프레소를 넣어서 가볍게 섞습니다. 마지막으로 레이저루스 크런치를 넣어 바르고, 냉장고에 넣어 식히고 완성된 크림브륄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쉽게 크림브륄레를 만들어 보세요!

 

4. 디저트 만들기 시작하기

크림브륄레는 프랑스식 디저트로 매운 맛과 달콤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한 디저트입니다. 고품격의 버터와 달걀, 바나나 등을 사용하여 만들면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입니다. 아래 레시피를 따라하면 손쉽게 크림브를레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가열한 버터를 냄비에 넣고 바나나를 썰어 넣고 섞어주세요.

2. 설탕과 달걀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3. 바나나에 따라 원하는 맛에 따라 각각 생강, 식물성 오일, 사과즙 등을 섞어 줍니다.

4. 냄비로 부침가루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5. 냄비에서 만든 고소한 크림을 그릇에 담고 식힌 달걀을 뿌리고 마지막에 바나나를 뿌린 후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6. 냉장고에서 냉동되어 있는 크림브륄레를 기름에 볶아서 즐기면 됩니다!

 

5. 크림브륄레 마무리하기

이제 크림브륄레 만들기를 마무리할 차례입니다. 먼저 가장 위에 스크램블을 담긴 접시에 두른 크림을 바르고, 사탕 블럭을 조각해 뿌려 놓습니다. 그리고 사탕 블럭 위에 잔디를 뿌려 놓습니다. 이제 각 층을 접시에 담기 전에 모든 층을 도톰하게 고루 접어 놓습니다. 접시에 담긴 층을 바로 냉장고에 넣어 몇 시간 이상 차갑게 보관합니다. 그리고 고기잡이의 도움을 받아 깊기 이상에 스트레이트 칼로 조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잔디 위에 바나나 슬라이스를 깔고, 잔디 밑에 초코 스트로베리를 뿌려 크림브륄레가 완성됩니다. 이제 프랑스식 디저트, 크림브륄레가 완성되었습니다!

 

"크림브륄레" 만들기, 프랑스식 디저트 레시피
2-레시피꾼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크림브륄레는 프랑스식 디저트 중 하나로, 과자를 접시에 담은 후 생크림과 과일을 넣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과자는 딸기, 사과, 파인애플, 바나나, 토마토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생크림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 레시피는 생크림 1.5L과 과자 4개를 요구합니다. 과자는 슬라이스하거나 잘라내어 사용합니다. 이렇게 가공한 과자를 먼저 접시에 배치하고, 과자가 밀착되도록 생크림을 붓습니다. 그리고 과자 위에 과일을 덮어 마무리합니다. 크림브륄레는 간단하고 다양한 과자와 과일을 이용해 만들 수 있어 프랑스 디저트를 즐기는 맛있는 방법입니다.